본문 바로가기
여행&호텔

[여행] 홍천: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리조트 리뷰(객실&편의시설&조식)

by 나무늘보_sloth 2023. 8. 14.
반응형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공식홈 출처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리뷰 - 객실룸&편의시설&조식 리뷰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전화 : 1588-4888
▶부대시설 : 인피니티풀, 카페, 피트니스, 레스토랑, 각종 부대시설, 오션플레이
▶정보 :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가격대 : 20만 ~ 50만(시즌에 따라서 가격대 다름)
▶공식홈 : www.sonohotelsresorts.com/sn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no_vivaldipark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 소노호텔앤리조트

소노펠리체를 만난다는 것, 당신의 삶이 예술이 되는것 --> 그들의 세상너머, 당신의 세상이 열립니다. 합리적인 여유와 품격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당신께 어울리는 특별한 휴식을 드립니다. 자세

www.sonohotelsresorts.com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홍천) 리조트

객실룸 & 편의시설 & 조식 리뷰

 

많은 분들이 대명 리조트로 알고 있는 곳이 이름을 SONO로 변경하면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로 상당히 네이밍이 길어진 곳을 다녀왔습니다. 다들 비발디파크로 알고 있는 곳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해 있고, 서울에서 대략 1시간 30분~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여름에는 오션플레이, 겨울에는 스키타러 많이 가는 이곳의 객실과 조식, 편의시설을 리뷰해봅니다 : )

 

 

 

[숙소 리뷰]

 

제가 묵었던 곳은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실버스위트 숙소였어요 위에 보이는 사진속 건물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소노펠리체에 들어갈 때에 미리 주차등록을 하면 편안하게 들어갈 수 있어요. 차 안에서 찍다보니 화질이 좀 별로인 점 참고해주세요

 

차량확인하고 들어가면 주차장이 보입니다. 주차장은 1층에 필로티로 되어 있어요~

주차를 하고 체크인을 위해 본관 메인 건물로 들어가면 이렇게 화려한 에스컬레이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ㅎㅎ 1층이 주차장과 마트가 있고, 2층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2층 체크인을 하는 곳입니다. 약간의 소파와 체크인 프론트가 보입니다.

체크인 할 때 요런 가이드북을 줍니다

뷔페 가격대도 나와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제가 지내게 될 곳은 1322호에요 13층이란 뜻이죠ㅎㅎ 높아서 풍경을 보기 좋을꺼란 기대를 가지고 들어가봅니다.

 

 

문을 열면 이렇게 보여집니다. 휑하다는 느낌도 있지만 넓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왜냐면 여긴 나름 실버스위트이기 때문이죠ㅎㅎ

 

 

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기기들이나 가구들은 약간의 사용감이 있답니다. 나름 오래된 리조트라서 그런 부분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이용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 )

 

TV가 있는쪽에서 안쪽을 바라봤을 때 보여지는 모습입니다. 소파, 테이블, 냉장고, 세탁기, 오븐, 주방이 보이는군요. 확실히 실버스위트라서 넓고 내부구성이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도 여기 처음왔지만.. 스위트가 아닌 일반객실은 이렇게 넓지는 않다고 하더라구요. 거의 5인 이상의 가족들이 와도 충분한 넓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공간의 구조이해를 위해 동영상을 찍어보았어요 : )

 

 

방이 총 3개가 있습니다.

여기는 침대는 없고, 침구류를 깔고서 나는 방입니다. 창문을 보니 건물 뒷편이 보이네요 건물 뒷편도 산이라서 푸릇푸릇합니다.

이 방은 침대와 옷장이 있는 두번째 방입니다. 여기도 건물 뒷편뷰라서 푸릇푸릇합니다. 상당히 넓고, 더블침대라서 성인 2명이 잘 수 있는 넓이입니다.

 

이 방만해도 일단 상당히 넓어서 혼자쓴다면 굉장히 호사스럽게 이용할 수 있는 방입니다.

 

 

그리고 세번째 방입니다. 여기가 메인룸이에요~ 지금 커튼이 쳐저있는데 여기는 비발디파크 앞쪽이 보이는 탁트인 뷰를 자랑합니다. 제가 커튼을 치고서 사진을찍었어야 했는데.. 햇빛이 너무 강해서 그냥 찍었네요;

여기도 상당히 넓은 침대가 있습니다. 개인짐이 조금 보이는군요; 여기에는 옆에 옷장과 세면대, 화장실, 샤워실이 붙어있습니다. 

이렇게 안쪽에 욕조까지 있는 화장실이 있어요 : )

이제 다시 거실로 나가봅니다.

 

여긴 거실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변기, 세면대, 샤워실이 있어요. 아주 깔끔하고 기본적인 구성입니다.

 

 

샤워실에 있는 용품들은 아로마티카 브랜드 제품이더라구요. 향기가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 )

이제는 주방으로 가보겠습니다~

 

찬장에는 이렇게 그릇과 와인잔이 있었습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요~
구석구석 뭐가 많으니 사진을 약간 작게해서 아래에 정리해봤습니다

취사가 가능한 곳이라서 다양한 조리도구가 있습니다 : ) 가족단위로 와서 직접 해먹을 수 있는 세팅이라서 참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서울에서 멀지도 않은데 뭔가 여행느낌을 낼 수 있으면서, 편리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싱크대 아래에는 설겆이를 위한 물품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 )

그리고 이건 신발장 옆에 수납공간이 있었던 행거와 소화기에요 : )

 

 

반응형

 

[편의시설]

 

체크인을 했던 메인건물 1층에는 BBQ치킨과 함께 마트가 있습니다 : )

 

많은 정보를 확인하러 갔었는데.... 의도치 않게도 술사진만 잔뜩찍고 왔네요; 마트에 뭐가 있는지를 찍었어야 했는데 술 뭐살지 정해야해서 먼저찍어서 공유한다는게... 결국 술사진만 잔뜩 찍었네요;

 

사실 엠브로시아부터 내부시설이 상당히 많은데 이때에는 거의 숙소에 있다가 외부 나갔다가 다시 숙소만 왔어서 많이 찍지 못했네요

 

 

 

 

[조식 리뷰]

아침에 일어나 조식을 먹으러 일찍 가봤습니다. 호텔리뷰 할 때에는 늦잠자서 헐레벌떡 갔었는데 이번에는 좀 일찍일어나서 갈 수 있었네요ㅎ

 

굉장히 여유로운 조식분위기를 느껴봅니다. 거의 오픈한지 10분만에 들어간거라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식당히 상당히 넓고 쾌적해서 좋습니다

빵향기가 좋은 베이크 섹션이에요 바로 만든것 같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고소한 냄새가 나서 좋았어요

반대편에 잼, 요거트, 샐러드 섹션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

개인적은 제일 좋았던 쌀국수 섹션입니다. 지난번 앰버서더 용산쪽에서도 조식 쌀국수가 너무 좋았는데 여기도 그곳과 버금갈 정도로 너무나 좋았어요. 직접 쌀국수를 그릇에 담아주면 육수에 담궈서 만들어주시는데 국물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조식 쌀국수 자체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ㅎㅎ

여기는 리조트인데 어지간한 호텔보다 조식이 좋았다고 느꼈던 부분이 뭐나면 음식들의 맛, 다양성, 따뜻함, 구성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생선조김, 오리야채로스까지 구성이 다양해요. 저녁식사로 먹어도 좋을 정도의 구성이었습니다

조식이라서 와플, 팬케이크, 프렌치토스트 처럼 조식용 메뉴도 풍성하게 있었습니다.

베이컨, 구운 토마토까지 있습니다. 호텔조식에 버금가는 훌륭한 수준이에요~

브로컬리 스프, 미역국, 시레기국, 에그스크램블, 계란후라이도 따뜻하게 데워져있습니다. 구성이 참 좋죠~

다양한 주스, 각종 과일과 꿀도 있습니다. 다른분들이 먹는걸 보니까 생자몽 위에 꿀을 올리고 탄산을 넣어서 드시는분도 있었어요. 조합해서 먹을 음식이 가능할 정도로 다양합니다.

잡채, 김치, 짱아찌 등등 한식반찬 메뉴도 많아요~

빠지면 섭섭한 연어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만 봐도 정말 호텔빰치는 수준 아닌가요?

이쪽은 약간 샐러드 및 다이어트 식품과 같이 야채들로 이루어진 섹션이에요~

샐러드도 상당히 깔끔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 머신쪽이에요 정말 너무 잘 준비되어 있죠? 소노 라인의 조식이 이정도면 호텔들 긴장해야겠어요. 아니 더 분발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첫 접시에요~ 너무나 훌륭한 구성 아닙니까? 베이킹 메뉴는 제가 또 가져왔는데 사진을 안찍었어서 못찍었어요ㅠㅠ 베이킹 메뉴도 너무나 맛이 좋았답니당

그리고 아까 위에서 칭찬했었던 쌀국수입니다. 제가 쌀국수를 2번 먹었는데 처음에는 이렇게 건더기를 많이 넣어서 먹었고, 두번째에는 국물을 많이 달라고해서 먹었네요. 국물맛집입니다!

조식 풀샷이에요~ 너무나 잘먹었던 소노 조식입니다.

 

 

[총평 별 5개 만점 ★★★★★]

 

이번에는 리조트 리뷰인데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서울에서 2시간 안쪽의 거리이고, 여행간 느낌이 충분히 날 정도로 좋은 풍경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실버스위트' 구성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5~6명이 가도 될 정도로 공간도 넓고, 방도 3개에 화장실도 2개이니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방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숙소 공간 뿐만아니라 비발디파크에 오션플레이도 있고, 다른 건물쪽에는 레스토랑, 식당, 놀꺼리도 많이 있더라구요. 골프연습 할 수 있는 작은 홀들도 있구요. 겨울에는 스키타는 분들도 많이온다 그래서 확실히 가까우면서 즐길 수 있는 꺼리를 많이 만들어놓은 좋은 리조트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조식이 정말 너무 괜찮았다는 생각을 해요. 어지간한 호텔보다 나은 수준으로 조식을 잘 준비해주셔서 놀랐습니다. 물론 공간적으로는 넓은게 어찌보면 당연할지 모르지만 식사메뉴와 맛과 관리가 너무나 좋았습니다. 매우 훌륭했어서 다른분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접근성 : ★★★

분위기 : ★★★

가성비 : ★★★

방문지수 : ★★★

 

객실 룸 만족도 : ★★★★

편의시설 만족도 : ★★★

조식 만족도 : ★★★★

 

평균점수 : ★★★★(9.0점)

 

반응형
LIST